본문 바로가기

만푸우의 일상

파주 운정 맛집 |업스테어 키친|이탈리안 레스토랑|살치살 스테이크와 전복 리조또

[ 업스테어 키친 ]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휴무 없음)

Break Time 15:00 - 17:00

 

■ 주소

경기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35 403호 (라온프라자)

경기 파주시 목동동 931-1 403호

 

■ 연락처

031-947-1510

 

■ 주차여부

건물 내 주차 가능

 

■ 대표 메뉴

살치살 스테이크

샤프란 리조또

전복 리조또

라구 비앙코


안녕하세요! 만푸우의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주 운정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업스테어 키친] 후기입니다.

 

 

이미 운정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고, 지인들도 극찬해서 꼭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방문해봤어요!

 

주말에 예약을 해도 웨이팅이 있다는 소문이 있길래 혹시나 자리가 없을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운이 좋게도 이른 저녁 시간이라 기다리지 않았어요 :)  바로 뒤에 발렌타인 데이라 예약하고 오시는 커플들이 정말 많았어요..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위치

경기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35 403호 (라온프라자)

 

[업스테어 키친] 은 운정 홈플러스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 바로 맞은편 라온프라자 건물 4F 입니다.

 

학원도 있고, 스터디 카페도 있는 평범한 상가 건물이에요. 이런 곳에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정말 있을까? 하고 4층까지 올라가서도 의심이 드신다면 그곳이 맞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

 

업스테어 키친

 

 

건물 4층에 올라오시면 작은 빨간 문이 입구에요! 

 

 

평범했던 상가와 다르게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넓은 오픈 키친과 함께 큰 테이블 4개, 작은 테이블 2개, 바 테이블이 있어요. 가게 내부가 크진 않아요.

 

테이블마다 로맨틱하게 꽃도 놓여있고, 테라스 자리도 있었어요. 날씨가 좋을 때 테라스에서 먹으면 참 좋겠네요 :)

 

 

메뉴

 

 

[업스테어 키친]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고급스럽게 액자처럼 만들었네요.

 

메뉴는 에피타이저로 부르스게타 3가지 종류와, 샐러드가 있어요. 특이하게 구아카몰리 샐러드가 있어요! 

 

리조또는 2종류로 샤프란 리조또, 전복 리조또가 있어요. 특이한 메뉴가 많네요.. 샤프란 리조또가 무슨 맛인지 상상이 안가는데 맛있다고 유명한 메뉴입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딱 한 종류로 살치살 스테이크가 있네요 :)

 

파스타는 오일 파스타,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가 있고 라자냐도 있어요!

역시나 여기서도 특이하게 가자미나리 파스타가 있어요.. 가자미와 미나리 조합의 오일 파스타라는데 궁금하네요*ㅡ*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면 쉽게 선택할 수 있게 오늘의 메뉴도 있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굴라쉬와 스파이시 크림 치킨 파스타가 오늘의 메뉴였어요.

 

음료는 탄산음료와 에이드, 주류는 맥주와 하우스 와인 그리고 한라산 소주도 있었어요. 중간중간 상상이 안되는 메뉴들이 끼어있어서 재밌네요 ㅎㅎ

 

후기

 

부르스게타1 (2p) - 4,000원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부르스게타 1번이에요. 

바게트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구운 가지, 그리고 토마토소스와 바질 & 올리브 오일 조합인데 첫 음식부터 완벽하네요.

치즈의 풍미와 새콤 달콤한 토마토소스에 바질 향이 어우러져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토마토소스를 직접 만드신다고 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부르스게타 강력 추천합니다! *.*

 

전복리조또 - 21,000원

 

전복리조또입니다. 전복리조또가 있다니.. 뭔가 다른 메뉴랑 어울리지 않는 듯한데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전복 내장으로 소스를 만들었고, 일반 쌀이 아니라 식감이 있어요. 보덴? 보뎀? 보탬?이라는 쌀이라고 하셨어요 :)

바다 냄새가 풍부하고, 전복도 탱글탱글하고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바다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호불호가 있겠지만, 전복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아깝지 않았어요 *.*

 

 

살치살 스테이크 - 38,000원

 

 

소고기를 구워 먹을까 썰어먹을까 고민하다가 사진을 보고 달려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저희는 미디엄 레어로 요청했는데 굽기도 딱이고 직접 만드셨다는 홀 그레인 소스가 정말 최고의 궁합이었어요. 달달한 맛이 강하고 끝 맛에 아주 약하게 머스터드 향이 나는데, 스테이크의 맛을 가리지 않고 잘 어울렸어요! 

가니쉬도 적당히 구워졌고, 브로콜리는 엔초비로 간을 했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주에서는 가격대가 있는 레스토랑이지만 기념일이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이미 운정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는 [업스테어 키친]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