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푸우의 일상

상수/합정 맛집 |얼띵앤키친(al'thing and kitchen) |이탈리안 레스토랑|반려동물 동반 가능 식당|감바스와 트러플 소고기 리조또

[ 얼띵 앤 키친 (al'thing and kitchen) ]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5:00 - 17:00)

주말 12:00 - 22:00 (Break time 14:30 - 17:30)

 

* 월요일 휴무

 

■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5길 22

(서울 마포구 합정동 357-25)

 

■ 연락처

070 - 7766 - 6028 

 

■ 주차여부

당인 노상 공영주차장 이용 (당인리 발전소 정문 앞길 - 도보 2분)

 

■ 대표 메뉴

•살치살 스테이크

•통 꽃게 로제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

 

** 네이버 예약 가능합니다.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예약 상황 확인해주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만푸우의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합정/상수에 위치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이탈리안 레스토랑 [얼띵 앤 키친 - al'thing and kitchen] 후기입니다.

 

 

합정에 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합정/상수만의 감성이 가득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식당이라서 미리 예약하시면 식당 안 쪽으로 자리를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반려견뿐만 아니라 모든 반려 동물 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지만,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위치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주택가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 쪽에서 가든 10분 정도 걸어가야 해요.

 

주택가 안에 있어서 조금 헤맸지만 가는 길목 중간중간 예쁜 카페들을 구경하다 보면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멀리서부터 감성이 느껴지는 집을 찾으셨다면 그곳이 얼띵 앤 키친입니다 :)

 

 

가게 입구부터 감성이 느껴집니다 ㅎㅎ

 

 내부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빈티지한 분위기가 가득해요. 가게 곳곳에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어 괜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1층은 레스토랑, 2층은 소품 & 의류샵이래요. 제가 방문했을 때 샵 오픈을 아직 안 해서 못 봤지만 귀여운 고양이도 한 마리 있고 예쁜 소품도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샵에 올라가는 계단 쪽 걸려있는 코트가 마음에 쏙 들었는데 구경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 ㅠ

 

그리고 주변에 소개팅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소개팅 맛집인가 봐요 :)

 

메뉴

 

얼띵 앤 키친의 메뉴입니다. 

 

스페셜 세트 메뉴가 3가지 있어요.

살치살 스테이크에 파스타, 그리고 하우스 와인 2잔까지 6만 원 대면 이 동네에서 적당한 가격 정도네요.

 

저녁 시간에 와서 분위기 내면서 와인 마시고 가도 좋을 메뉴들이 와인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있네요 :)

 

메인 메뉴입니다.

 

파스타 & 리조또 메뉴는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블랙타이거와 새우 & 날치알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엔쵸비 오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통 꽃게 로제 파스타,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가 있구요.

 

스테이크는 한 종류로 살치살 스테이크가 있네요! 하우스 와인 1잔 포함이래요 ㅎㅎ

 

사이드는 샐러드 두 종류와, 감바스, 그리고 와인과 함께하면 좋은 핑거푸드 종류가 있고, 음료에는 에이드 종류와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맥주(블루문, 코젤),하우스 와인이 있어요.

 

그리고 콜키지는 한 병까지 무료래요. 가게에 준비된 와인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종류가 많지 않아서 콜키지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후기

 

다른 테이블에서 통 꽃게 로제 파스타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어떤 메뉴가 유명한지 몰랐어서 먹고 싶던 감바스와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 명란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그릇 세팅도 가게 분위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감바스 

감바스

 

첫번째 메뉴 감바스에요. 나오자마자 마늘향이 가득해서 기대를 품게 되네요!

감바스는 통통한 새우에 브로콜리, 마늘, 다진 올리브가 들어있어요. 사실 마늘향과 새우의 맛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새우도 블랙타이거 새우인지 굉장히 크고 통통한게 식감이 살아있어서 새우살이 톡톡 터지며 마늘 향 소스가 입안에 가득 퍼져서 너무 맛있었네요.  그리고 빵이 굉장히 바삭하고 고소해서 함께 먹으니 더 좋았어요. 딱딱한 바게트 빵도 아니고, 식빵도 아닌 것 같아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그냥 효모 빵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빵이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4조각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빵만 먹어도 참 맛있어서 파는 곳을 알면 꼭 사 먹고 싶어요..  

 

명란 오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저는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는 주로 크림 파스타를 선호하는데, 명란 파스타에 대파가 송송, 그리고 계란 노른자가 올려져 있는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봤어요.

 

 

노른자 샷... 노른자 터뜨릴 때가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요 :)

 

 

노른자를 사사삭 비빈 모습이에요! 대파가 뿌려져 있는 줄만 알았는데, 대파 향이 가득하고 명란의 살짝 비릿하고 짭쪼롬한 맛과 계란 노른자가 섞이니 건강한 맛이었어요! 어디서 먹어본 맛 같은데... 음.. 밥에 파 송송 썰어 양념한 명란을 올리고 반숙 노른자를 톡 올린 맛이랄까..? 특별하진 않지만 괜찮았어요! 먹고 나서 더부룩하지 않고 깔끔한 맛 :)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

 

트러플을 곁들인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에요

사실 저는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었는데, 살짝 후기를 찾아본 결과 바로 이 리조또가 너무너무너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바로 메뉴 변경을 요청드렸어요! 

다행히 주문이 들어가기 전이라 변경할 수 있었어요. 하마터면 만나보지 못할 친구였네요 ㅎㅎ

트러플 향이 은은하고 스테이크도 굉장히 부드럽고.. 크림도 치즈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고 꾸덕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은 좀 부족한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세 가지 메뉴 중에 Best 였습니다 :)

 

 

감바스와 리조또가 맛있었던 분위기 좋은 상수/합정 맛집 얼띵 앤 키친이었습니다.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숨겨진 맛집 느낌이에요. 친구들과 와인 한잔 하실 분, 소개팅 때 방문할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 애견 동반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ㅡ*